요즘 알바들은 본부 사이트에서 온라인PR의 목적으로 보도자료를 나눠주고,


듀게,엠팍,디피,클리앙등의 사이트에 그 자료를 올립니다.


단, 너무 티나지 않게... 마치 자신이 관심있는 분야라서 올리듯이요.


이것이 그 본부 사이트다!!!

http://insightj.com/?cat=15






그럼 개별 항목으로 학습을 해봅시다.



1. 인텔 TCP


http://insightj.com/?p=629


[인텔의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The Creator project 온라인 마케팅 진행

파워블로거 및 바이럴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TCP 브랜드 인지 상승 및 이슈화 유도]


그리고 그들은 이렇게 올립니다.(글은 이것보다 더 많이 썼지만 하나씩만 뽑아냈습니다.)


http://djuna.cine21.com/xe/4256931


http://djuna.cine21.com/xe/4278486





2. 파라다이스 인터넷 면세점


http://insightj.com/?p=262


[파라다이스인터넷면세점 이슈화를 위한 통합적 온라인 마케팅 진행. 트위터, 페이스북 과 같은 SNS 매체와 검색최적화 작업 진행을 통해 온라인 상에서 파라다이스인터넷면세점의 인지도를 상승시키기 위한 온라인 마케팅 진행 

0%였던 연관 검색어 검색최적화를 60%까지 상승시키는 등 온라인 장악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.

바이럴 컨텐츠 호의도 80%이상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발생시킨 프로젝트]


http://djuna.cine21.com/xe/3608740


http://djuna.cine21.com/xe/3575305






3.불멸의 팝 콘서트 - 출연자가 보니 타일러, 레오 세이어, 맨해튼스


http://insightj.com/?p=665


[언론 보도자료 배포 및 온라인 PR활동 전개]


그뒤로 보니 타일러글 5개 씀.


5월 2일
http://djuna.cine21.com/xe/?mid=board&search_target=user_id&search_keyword=bansuk0721&page=1&document_srl=3968068

5월 4일
http://djuna.cine21.com/xe/?mid=board&search_target=user_id&search_keyword=bansuk0721&page=1&document_srl=3979503

5월 6일
http://djuna.cine21.com/xe/?mid=board&search_target=user_id&search_keyword=bansuk0721&page=1&document_srl=3988524

5월 8일 
http://djuna.cine21.com/xe/?mid=board&search_target=user_id&search_keyword=bansuk0721&page=1&document_srl=4000932

5월 8일
http://djuna.cine21.com/xe/?mid=board&search_target=user_id&search_keyword=bansuk0721&page=1&document_srl=4001397






여기서부터는 듀게가 아닌 다른 사이트 알바.


4.lg 휘센


http://insightj.com/?p=695


[LG 휘센 바람의 명소 이벤트

- 바람의 명소 바이럴 컨텐츠 제작

- 파워블로거를 활용한 이벤트 소개 및 장소 소개 진행

- 각 스팟 이미지컷, 영상 촬영

- 시원한 휘센 사진전 바이럴]


http://mlbpark.donga.com/mbs/articleV.php?mbsC=bullpen&mbsIdx=811770&cpage=1&mbsW=search&select=swt&opt=1&keyword=%C7%CF%B6%F3%B1%B8%C7%CF%B6%F3





5.애플걸 김여희


http://insightj.com/?p=194


[신인가수 “김여희”를 붐업 시키기 위한 캐릭터 설정 및 그에 맞춘 UCC 동영상을 제작하였으며, SNS와 바이럴을 통한 온라인 거점 장악을 통한 이슈화 유도.

 

네이버 검색어 17시간 연속 1위, 관련 보도자료 1,000건 이상 보도라는 큰 이슈를 발생시켰으며 CNN, The Sun, NHK등 해외언론에서도 크게 주목한 마케팅 케이스로 드림위즈의 이찬진 대표는 아이폰녀 컨텐츠는 가장 대표적인 SNS 마케팅의 사례로 손꼽음.

 

일련의 마케팅 과정을 통해 김여희에게 아이폰녀라는 타이틀을 만들어 줌]


http://mlbpark.donga.com/mbs/articleV.php?mbsC=bullpen&mbsIdx=334773&cpage=2&mbsW=search&select=swt&opt=1&keyword=%C7%CF%B6%F3%B1%B8%C7%CF%B6%F3





6. 롯데 멤버스


http://insightj.com/?p=596


[롯데멤버스 5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바이럴 마케팅 진행

포탈사이트 메인에 바이럴 컨텐츠 노출이 이루어짐]


이게 정말 대박. 여동생 드립으로 홍보함. 잘보지 않으면 홍보글인지 못 알아챔.


http://mlbpark.donga.com/mbs/articleV.php?mbsC=bullpen&mbsIdx=362991&cpage=1&mbsW=search&select=swt&opt=1&keyword=%C7%CF%B6%F3%B1%B8%C7%CF%B6%F3





결론 : TCP도 홍보고, 냄새난다 싶은건 다 홍보입니다.

알바도 진화하니, 우리도 진화해야 알아봅니다.


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제 트위터 부계입니다. [3] DJUNA 2023.04.01 32391
공지 [공지] 게시판 관리 원칙. 엔시블 2019.12.31 51433
공지 [공지] 게시판 규칙, FAQ, 기타등등 DJUNA 2013.01.31 361771
126878 잡상 - 어느 핫플의 자리차지 경쟁(부동산 논리), 자신이 만든 주박과 고정관념 그리고 뒤통수치기, 바보는 죽어도 안낫는다? new 상수 2024.08.02 2
126877 [왓챠바낭] 이소룡 무비 보너스 스테이지, '사망탑의 결전' 잡담입니다 new 로이배티 2024.08.02 83
126876 고전한국액션영화는 어떤 유산을 남겼는지 한번 생각해봤습니다. [2] new ND 2024.08.01 122
126875 프레임드 #874 [2] Lunagazer 2024.08.01 35
126874 (스포있음) 퍼펙트 데이즈 - 1 Sonny 2024.08.01 115
126873 (스포있음) 퍼펙트 데이즈 - 2 [2] Sonny 2024.08.01 111
126872 주토피아 (2016) catgotmy 2024.08.01 64
126871 사망유희(와 사망탑)의 홍콩판 [3] update 돌도끼 2024.08.01 125
126870 신정무문 [3] update 돌도끼 2024.08.01 95
126869 80 90 년대 록음악 틀어주는 술집 없을까요. [6] 남산교장 2024.08.01 248
126868 [왓챠바낭] 상상 그 이상, '사망유희' 잡담입니다 [12] update 로이배티 2024.08.01 283
126867 QWER 관련 영상 메피스토 2024.07.31 158
126866 이동진의 파이아키아 - 야쿠쇼 코지 초대석 상수 2024.07.31 149
126865 (넷플릭스) 영상연에는 손대지 마! [4] DAIN 2024.07.31 186
126864 프레임드 #873 [4] Lunagazer 2024.07.31 46
126863 좋아하는 과자 [6] catgotmy 2024.07.31 164
126862 나달카라스 복식 2라운드 통과 [1] daviddain 2024.07.31 71
126861 바낭 - 조선건국과정에 쓰인 풍수지리와 운세, 왕(王)생각, 그리고 믿음과 확신사이 [1] update 상수 2024.07.31 142
126860 [영화바낭] 좀 특이한 아포칼립스물, '빈센트: 살인유발자' 잡담입니다 [2] 로이배티 2024.07.30 223
126859 파묘 (2024) [8] catgotmy 2024.07.30 390
XE Log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