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.04.02 18:32
최근까지도 배달이 제대로 되었었고 배달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추적을 할 수 있는 정보도 없고
더 황당했던건 아마존측에 이메일이나 전화를 할 수 있는 연락처도 없이 help를 눌러도 별게 없더군요.
돈만 꿀꺽한 상황인거죠. 아마존에 주문을 했을 때 한번도 이렇게 배달이 안된 적은 없는데요.
원래 예상 배달일은 오늘쯤은 오는 것이었습니다. 중고품을 배달시켜서일까요????
어떻게 아마존측에 연락을 취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. 이럴 때 해결할 방법이 없는 것인가요?
2017.04.02 18:40
2017.04.02 19:37
덕분에 메일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. 감사드려요. 판매자한테 직접 메일을 보낼 수는 없더군요.
앞으로는 비싸도 아마존에서 책 구입할 때는 prime service로 사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.
비싼 배송료 생각하면 E-book이 여러모로 최선인데 꽤 정말 괜찮은 책이 인쇄판만 있는 경우가 있거든요.
2017.04.02 23:08
아마존에서 중고를 사시면 종종 그런 일이 있습니다. 혹시 카드 결제를 하셨으면, 카드 회사에 이야기하면 아마존이랑 연락해서 환불 받아 주더군요...
2017.04.04 11:10
2017.04.05 01:10
판매자가 돈을 꿀꺽 했을수도 있지만
에어메일로 보냈을 경우엔 배송 추적도 안되고 느려요. 저도 유럽에서 에어메일로 한달만에 온적도 있어요.
일단 보냈는지 안보냈는지 확인을 해보세요.
아마존 메인 화면에 help > need more help? > contact us 들어가시면 주문번호 선택하고 주문 관해서 메일이나 채팅으로 문의 넣으실수 있습니다.
혹시 못찾으시겠다면 https://www.amazon.com/gp/help/customer/contact-us/ref=hp_gt_comp_cu?ie=UTF8&nodeId=508510 여기로 직접 들어가셔도 될껍니다.